마리왕

Mariking

잠실역 마리왕 직원교육시키셔야겠네욧!!!!!!

페이지 정보

작성자 Kuojnh 작성일19-07-31 20:41 조회53회 댓글1건

본문

마리왕 본사사람들은 잠실역쪽 아줌마들관리안하시나요???
거기아줌마들 너무 굼뜨고 자기들이.잘못햇음 사과를 해야하는데.
사과는커녕  짜증나는 말투로 응대하는건머죠???
그리고 음식 주문한지가 언젠데 기다리다가 지쳐셔저희쪽에서 물어봣을때  
머가 주문한지 모르시는건먼가요???
주문이 안들어갓으면 미리 양해 구해야하는건아닌가요??
양해는커녕 머가들어갓는지 확인해보라는건...이건음식장사 기본이안되여있는거같네요!
또 모르고 음료수 가득딸앗다고 소리지를껀 머죠???
연변쪽에서 일하시는분들은 다 그러신가요?? 
서로 소통이안되면 주문서를 붙혀놓거나해야하는건가닌가요??
가득채우면 돈을  더내라는식으로 말하던데  좋게말해도되는데 
소리지르다 음료수떨어뜨릴뻔햇네요
그리고 말로만 서비스교육을집중적으로하네마네하시는데 제가 몇번가서먹어봣지만
여전히 달라진게없는거같네요!!!!
거기 안경낀분이 높으신분인지모르겟지만 
그분 입에서 짜증난식으로 사람들앞에서 말하는건아니자않나요??
마리왕 식품관리좀 철철히 하시든가 아니면 직원관리를 하시든가하세요!!!
너무 불쾌해서  화가 치밀어오르네요!!!!

댓글목록

관리자님의 댓글

관리자 작성일

안녕하세요. 고객님 마리왕 본사사무실 관리자입니다.
먼저 저희 마리왕을 찾아주시고 이용해주시는데 불편함과 불쾌함을 느끼신데에 죄송하다는 말씀을 드립니다.
직원들의 서비스 자세와 말투는 이후로 본사 측에서 지속적으로 관리를 하고 교육을 하겠습니다. 추후에 이런 일이 발생하지 않도록 철저히 하도록 하겠습니다.
다시 한번 진심으로 사과드리고 죄송하다는 말씀드립니다. 앞으로는 조금 더 나은 모습의 마리왕으로 고객님을 찾아뵐수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