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리왕

Mariking

잠실 마리왕은 돈을 더 받으시네요?

페이지 정보

작성자 잠실마리왕 작성일22-10-05 11:41 조회427회 댓글1건

본문

그동안 맛도있고 출근길에 자주 아침겸으로 먹고가는데 한두번도 아니고 바쁠때도 아닌데 왜 계속 돈을 더 추가해서 계산하시나요?
금액도 크면 말 하겠는데 굳이 다시 계산해달라기도 뭐하게 천원 오백원씩 더 결제하시더라구요?
그거 계산할때 제대로 하시려고 일부러 금액에 맞게 표시해둔거 아닌가요?
정말 한 두번이면 그럴수있다 하고 넘기는데 너무 자주 그러시네요;
저 말고도 다른분들도 그렇게 잘못 계산하시고 잘못계산했다고 재결제 하시는거 몇번이나 봤습니다

그냥 더 결제된만큼 다시 돈 받아가라 하시면 될수있지만 직접 돈 잘못 계산됐다고 말해도 표정부터 안좋으시고 누가보면 제가 거짓말로 돈 돌려받는다는것 마냥 뭐 먹었냐고 계속 따지시고
불과 30초 안되서 계산 잘못했다는데 꼬치 받으신분이 뭐 먹었는지 기억도 못하시고
나중엔 일부러 그러시나싶어 계산하는거 꼼꼼히 금액보니 거진 두번에 한번꼴로 그러시더라구요?
매번 돈 돌려받기도 마음 불편해서 그냥가니 그걸로 추가 결제된금액이 5천원도 더 넘습니다 (거기서 먹은지 1달정도 됐습니다)

얼마 안된다고 생각하실수 있지만 제가 일 해서 번 돈이고 땅 판다고 오천원 안나옵니다
잠실 다른 마리왕은 이렇게 금액실수한거 본적이 없는데 유독 롯데월드가는길쪽 마리왕이 심하네요
개선해주세요

댓글목록

최고관리자님의 댓글

최고관리자 작성일

안녕하세요. 마리왕 본사 관리자입니다. 불편을 드려 대단히 죄송합니다.
김밥과 오뎅 등 많은 메뉴의 가격 인상이 된 지 얼마 되지 않아 실수가 있었던 것 같습니다.
다시 한번 죄송하단 말씀 전하며, 계산 문제와 직원의 말투에 해당 매장에 전달하여 개선 요청하도록 하겠습니다.

번거로우시겠지만, 더 자세한 내용을 알려주시면 직원들에게 재교육을 할 때 도움이 될 것 같습니다.
예를 들면 어떤 김밥과 오뎅을 시키셨는데, 직원이 얼마를 결제했는지 자세히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또한, 이름표를 부착하고 있었을텐데, 성함을 기억하신다면 함께 기재 요청드립니다.